본문 바로가기

isu

로스트아크, 신규 암살자 클래스 '리퍼' 업데이트.

로스트아크, 신규 암살자 클래스 '리퍼'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머가이슈 입니다.

 

첫 포스팅이라 떨리네요 ㅎㅎㅎ

이번 가져온 이슈는 

로스트아크의 업데이트 내용입니다.

로스트아크 리퍼 메인이미지

스마일 게이트 RPG는 PCMMORPG '로스트아크'에 암살자 직업군인 신규 클래스 '리퍼'를 업데이트했다.

 

리퍼는 '블레이드', '데모닉'에 이어 암살자 직업군에서 전직을 통해 세 번째 클래스로 대거를 사용하며 은신과 기습에 특화된 직업이다.

 

다른 클래스에 비해 방어력이 낮아 섬세한 조작이 필요하여 초보자에겐 연습이 필요한 직업이다. 은신으로 몸을 숨긴 상태에서 그림자와 분신으로 적을 교란하고 다양한 스킬을 적절히 조합하여 강한 공격력이 장점이다.

 

전투 스킬로는 크게 단검 스킬, 그림자 스킬, 급습 스킬로 리퍼 고유의 아이덴티티 '페르소나'와 연계하여 사용하면 이를 극대화한다. 

 

페르소나는 어둠 게이지와 혼돈 게이지로 구성되었고 게이지에 따라 전투 형태가 달라진다. 어둠 게이지 사용 시 '페르소나 상태'에 들어가 적의 시야에서 사라지고 분신을 소환해 적을 교란한다. 혼돈 게이지 사용 시 '혼돈상태'에 들어가 공속과 이속이 크게 상승한다. 혼돈상태는 전투 중 공격 스킬이 적중하면 지속적 유지가 가능하다.

 

스마일 게이트는 리퍼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아이템 렙 915로 점핑할 수 있는 '페이튼 대륙 점핑 성장권'과 특별 무기 아바타 '침묵의 대거', 특별 칭호 '다크 쉐도우'를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30일부터 10/4일 까지 이어지는 추석 연휴 기간에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템을 매일 선물로 제공한다.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리퍼는 전투 상황의 응용과 스킬 컨트롤을 통해 뛰어난 공격력을 경험해 보고 싶은 유저에게 최적화된 직업이며 개성이 뚜렷한 만큼 로스트 아크에 새로운 변화를 가져다줄 것"이라 했다.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아크 홈페이지 에서 확인하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