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u

타히티 아리, 슈주 려욱과 열애 인정 각종 의혹 신천지논란

타히티 아리, 슈주 려욱과 열애 인정 각종 의혹 신천지 논란

 

 

안녕하세요 모가이슈입니다.

오늘은 부럽지만 좋은 소식이 도착했네요.

슈주 려욱과, 타히티 아리가 열애를 한다네요...

정말 부럽네요.

타히티 아리, 슈주 려욱 열애 메인이미지

9/30일 슈퍼주니어 소속사 SJ레이블 관계자는 "양측 확인 결과 려욱과 아리는 친한 후배사이로 지내오다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됐다" 고 공식입장을 밝혔답니다. 7살 차이가 나는군요. 물론 려욱이 많겠죠?

 

려욱은 그룹 슈퍼주이어로 데뷔 이후 유닛 슈퍼주니어-K. R. Y. 등 활발하게 활동 중입니다. 최근엔 뮤지컬 '광영소나타 2020"에 출연 했습니다.

 

아리는 2012년 걸그룹 타히티로 데뷔 했으며 , 현재 배우로 전향해 활동 중이죠.

 

열애까지는 참 좋은 소식인데 

왜 좋은일과 별로 좋지 않은일은 같이 올까요...

 

아리는 자신의 sns에  "여러분 마음에 불편을 끼쳐드림 점에 대해 사과를 드리고 오해를 해명하고자 글을 올리게 됐다. 먼저 내가 지금껏 했던 실수들로 여러분의 마음을 상하게 해드려 정말 죄송하다"라고 입을 열었습니다.

 

아리는 려욱이 부모님에게 차려준 카페의 sns를 운영한 것에 대해 "우선 카페 계정은 홍보에 도움이 되기 위해 개설한 것인데 의도치 않게 많은 분들을 불편하게 만든 점 정말 죄송하다. 카페 아르바이트 경험이 있어 내가 먼저 나서서 예쁘게 꾸미고 싶다 했으면 그분이 내게 카페를 차련준 것도 아니고 카페 수익 역시 내 몫이 아니다"라고 해명했습니다.

 

커플링 설에서는 "난 커플링을 해본적 없다. 올라운 사진들은 모두 비슷한 디자인일 뿐 커플링이 아니다. 그리고 선물용 꽃다발 사진의 꽃은 내가 만들지 않았고 꽃집은 내가 레슨 받던 곳 꽃이 예쁘다고 추천해 준 것이 맞다"라고 했습니다.

 

끝으로 신천지 신도라는 의혹에 "난 기독교 신자이며 신천지가 절대 아니다. 나라고 올라온 캡처의 여성 분은 내가 아니다. 2년 전 아는 선배가 라디오를 해달라고 연락이 왔고 해당 매체가 신천지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지에 대해 전혀 아는바가 없다. 오해를 불러일으킨 점 정말 죄송하다"고 여러 의혹들을 해명했습니다.

 

연예인들은 여러가지 의혹이 생기면 참으로 고생한다고 생각이 드네요.

지극히 내 기준에서 별거아닌 내용을 이렇다 저렇다 주위에서 말하고 다니니.. 공인은 어쩔 수 없나봅니다.